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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의 이슈. 간단한 건
// canvas.js
var ctx = canvas.getContext("2d");
// add
ctx.lineWidth = 2;
ctx.strokeStyle="black";
ctx.strokeRect(0, 0, canvas.width, canvas.height);
var ctxNextBlock = canvasNextBlock.getContext("2d");
// add
ctxNextBlock.lineWidth = 2;
ctxNextBlock.strokeStyle="black";
ctxNextBlock.strokeRect(0, 0, canvasNextBlock.width, canvasNextBlock.height);
var ctxKeepBlock = canvasKeepBlock.getContext("2d");
// add
ctxKeepBlock.lineWidth = 2;
ctxKeepBlock.strokeStyle="black";
ctxKeepBlock.strokeRect(0, 0, canvasKeepBlock.width, canvasKeepBlock.height);
line, strokeStyle, strokeRect 코드 추가
// gameAlgorithm.js
ctxNextBlock.fillRect(
// SMALL_BLOCK_SIZE 만큼 왼쪽을 비워줌
SMALL_BLOCK_SIZE + j * SMALL_BLOCK_SIZE + x + BLOCK_GAP,
i * SMALL_BLOCK_SIZE + y + BLOCK_GAP,
SMALL_BLOCK_SIZE - BLOCK_GAP,
SMALL_BLOCK_SIZE - BLOCK_GAP
)
그리고 기존에는 다음에 나올 캔버스, keep중인 캔버스 블럭을 왼쪽에 딱 맞게 그리고 있어서 왼쪽을 블럭 작은 크기만큼 비워줬다.
아 블럭 위치가 좀 불편한데 일단 스킵..
소스코드 : add canvas boundar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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